국립공원 탄소중립 청년 서포터즈(반달이 프랜즈) 모집 - 6월 17일부터 7월 7일까지(21일간) 인터넷 접수를 통해 모집 -…
페이지 정보
본문
국립공원공단(이사장 송형근)은 청년(만 18세~34세)을 대상으로 국립공원 정책을 홍보하고 탄소중립 활동을 실천하는 국립공원 탄소중립 청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탄소중립 청년 서포터즈는 청년(만 18세~34세)을 대상으로 20팀(1팀당 3~4인)을 모집하며, 참여 희망자는 국립공원공단 누리집(www.knps.or.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knps7777@knps.or.kr)을 통해 7월 7일까지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합격팀은 7월 17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국립공원 탄소중립 사업 등 다양한 국립공원 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 할 뿐만 아니라, 국립공원에서 다양한 체험과 실습을 통해 국립공원의 역할과 직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팀에게는 활동 꾸러미와 활동비, 자원봉사시간, 수료증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환경부장관상 및 국립공원공단이사장 상장과 더불어 최대 1백만원의 상금도 수여된다.
서영교 국립공원공단 탐방복지처장은 “국립공원 탄소중립 청년 서포터즈를 통해 국립공원이 수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올바른 탐방문화를 적극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미디어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