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하나은행 공동 이에스지(ESG), 김장김치 나눔 활동 전개 - 강원지역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1,000kg 전달 -
페이지 정보
본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중구, 이하 심사평가원)은 14일 하나은행과 이에스지(ESG) 공동사업으로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활동은 심사평가원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원주시 신림면 삼송마을 주민이 직접 재배한 배추,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구매해 진행했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의 월동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심사평가원은 상호 유대 강화와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11년 삼송마을과 ‘1기관 1촌 자매결연’을 체결했으며, 2012년부터 13년 연속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심사평가원 임직원 봉사단 20여명과 삼송마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어 줄 김장김치(1,000kg) 담그기 행사에 온정을 보탰다.
또한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 원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 강원아동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복지시설아동 등 지역 주민들에게 골고루 나누어졌다.
심사평가원 이경수 홍보실장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으나마 따뜻한 월동준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생활지원과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미디어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