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초등 멘토링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페이지 정보
본문
영월군 주천면에 위치한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도균)이 대학생들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내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인 “2024년 초등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등 멘토링’은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대학생들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지역 내 초등학생들 대상으로 진행이 되며, 대학생들에게는 프로그램 기획부터 진행까지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내 초등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한 체험과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
모집은 24년 7월 16일(월)부터 24년 7월 26일(금)까지 진행되며, 영월군 관내 초등학생 30명을 네이버 폼(https://naver.me/5iTAuYXu)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고 한다.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김도균 관장은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대학생들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겁고 알찬 경험 제공을 통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성장을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 많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카카오톡채널(@영월군청소년수련관) 및 전화(☎033-372-3213)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미디어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