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식품기부 및 나눔문화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 원주시푸드나눔센터의 지속가능 기부식품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
페이지 정보
정운기 기자 |
작성 24-07-19 02:11 |
댓글 0건
본문
□ 원주시는 이달 18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7층에서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 외 8개 기관·기업과 ‘식품기부 및 나눔문화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협약식에는 원강수 원주시장을 비롯하여 이준동 강릉원주대학교 원주캠퍼스 부총장, 한창희 ㈜남원태장원마트 대표, 박만호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우종선 ㈜삼양식품 이사, 신성숙 원주상공회의소 부회장, 김영호 원주신협 이사장, 최승태 원주지구치과의사회장, 박만호 ㈜합동청과 대표 등 총 20명이 참석했다.
□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기업은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원주시푸드나눔센터을 이용하는 취약계층에게 먹거리 나눔과 의료지원 등을 추진하게 된다.
□ 원강수 원주시장은 “물가상승 등으로 후원처 발굴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식품 공급 및 건강증진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각계각층에서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한편,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원주시푸드나눔센터(푸드마켓)는 식품 및 생필품을 지역 내 기업·개인에게 기부받아 결식 위기에 놓인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미디어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